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by 감귤통통쓰 2022. 8. 23.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여수 연안 여객선

<목차>

     

    - 광양 여수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광양 여수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광양 여수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2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는 거문도, 둔병도(하화도), 연도(금오도), 함구미(금오도, 개도)로 가는 선박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객선 배시간표 살펴보겠습니다. 위 표를 통해서 터미널 선사 및 운항 정보 확인해보세요.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 거문도로 가는 선박은 나로도, 손죽도를 경유하거나 초도(대동), 서도 동도, 거문도를 경유합니다. 둔병도로 가는 여객선은 백야도, 개도, 하화도, 상화도, 사도, 낭도를 경유하여 둔병도로 갑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 15분입니다. 연도로 가는 배는 금오도 여천, 우학, 유송, 안도, 서고지, 역포를 경유합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55분입니다. 함구미로 가는 여객선은 제도, 개도, 자봉도, 금오도(송고)를 경유합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출발시간은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참고해주세요.

     

     

     

    -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위치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위치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았는데요. 터미널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여객선터미널길 17이고 전화번호는 061-810-0121~4입니다. 자세한 운항정보는 여수광양항만공사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운항정보

    https://www.ygpa.or.kr/kr/yeosu_gwangyang_port/passenger_terminal/yeosu_coast/

     

    여수 연안여객선터미널< 여객선터미널< 여수광양항< 여수광양항만공사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

    www.ygp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