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

by 감귤통통쓰 2022. 1. 25.



섬네일

 

나와 닮은 동물 MBTI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

나와 닮은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나와 비슷한 성격을 가진 동물은 무엇일까요? 12가지의 질문에 대답하면 그 정답을 알 수 있습니다.

 

나와 닮은 동물 2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테스트의 첫 번째 질문입니다! 1월 1일로 바뀌는 순간 나는 뭘 할까요? 저는 집에서 음악 또는 영화 감상을 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나와 닮은 동물 3

나와 닮은 동물 MBTI 테스트의 세 번째 질문은 위와 같습니다. 새해 첫날 소개팅을 한다면 약속 장소를 어디로 잡을까요?! 저는 집 근처 조용한 공간으로 할래요. 새해에는 사람들이 많지요. 북적북적한 건 싫어요.

 

결과는...?

 

 

 

나와 닮은 동물 4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MBTI 테스트에서 저는 곰이 나왔습니다!! 책임감이 강한 착한 리더라는데요. 이러한 동물은 연애 성향이 어떨까요?

 

나와 닮은 동물 5

 

  • 때론 냉정하지만 책임감 가득한 당신은 “곰”과 닮았어요. 
  • 본인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당신은 매우 이성적이고 현실적이며 약간의 완벽주의가 있어요. 
  • 처음에는 여러 사람과 쉽게 친해지고 관심이 넘치다가도 시간이 지나 흥미가 떨어진 사람에게는 철저히 무관심해져요. 
  • 밀당을 모르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사랑을 이어가지만, 한편으로는 정직한 성격이 상대방에게는 융통성 없게 느껴질 때도 있어요. 
  • 또한, 완벽주의 성향으로 주변 사람들을 통제하려 하므로 예측 불가한 자유분방한 사람보다는 약속을 잘 지키고 의견을 확실히 말하는 사람이 어울려요.

 

냉정하지만 책임감이 있는 캐릭터네요.

 

너무나도 재미있는 성격 테스트!!

 

나의 연애 성향 테스트 5

저랑 잘 맞는 성격 유형은 독립적인 모험가 호랑이고요. 저랑 만나면 파국인 짝꿍은 열정 넘치는 센스쟁이인 여우입니다. 재미로 해보면 좋은 나의 연애 성향 테스트!!

 

나의 연애 성향 테스트 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링크를 공유해보세요. 남들 테스트 결과 보는 것도 재밌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

https://simte.xyz/2022animalstype

 

나와 닮은 동물은?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doda.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