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by 감귤통통쓰 2022. 8. 24.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진에어

국내 항공사 진에어는 김포, 제주, 부산, 광주, 여수, 사천, 제주, 청주, 광주, 대구, 방콕, 후쿠오카, 홍콩, 타이베이, 삿포로, 기타큐수, 다낭, 클락, 푸켓, 보라카이, 세부, 하노이, 코타키나발루, 비엔티안, 조호르바루, 괌, 오사카, 시안, 상하이 등을 오고 가는 항공권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홈페이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는 비행기 예약하기, 예약 조회 및 변경 그리고 취소, 웹 및 모바일 체크인, 스케줄 조회, 취항 노선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그럼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알아볼게요.

 

- 고객센터

고객센터

항공사 진에어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기내 유실물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운임 할인제도, 제주 재외 명예도민 할인제도, 진마켓, 공항 체크인, 셀프 체크인, 여행 서류, 위탁 수하물, 휴대 수하물, 유아동반 및 임산부 고객, 기내식, 기내 면세품, 회원 가입 및 탈퇴, 사전좌석 지정, 지니플러스 좌석, 번들 서비스, 영수증 발급 등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꿀팁

진에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꿀팁 확인할 수 있고요.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진에어 고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 02-6099-1200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업무시간)은 08:00 ~ 19:00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어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진에어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help.jinair.com/hc/ko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센터 1600-6200, 02-6099-1200 ㈜진에어 대표이사 최정호 사업자등록번호 121-81-8908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08-서울 강서-0408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5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

help.jinair.com